Top Menu

Main Menu

   자유 웹디자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default하루하루 , 등록일 : , 조회 : 1,909
안녕하세요. 작년 11월에 취업한(웹퍼블리셔/디자인80,코딩20) 사회초년생입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는 회사고 기업이랑 협약을 맺어
홈페이지를 리뉴얼, 유지/보수 하는 회사입니다.(아직 얼마 안돼서 이정도까지만..)
원래 저희 회사에서는 경력자(웹퍼블리셔)를 뽑을 계획이었는데 급해서 저를 뽑은 것 같습니다.
저를 뽑으신 다음에 사수분이 오셨는데 얼마 뒤에 바로 나가셔서 지금 사수분이 안 계시구요. 혼자 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저의 부족한 업무지식, 스킬들 때문에 일을 하는데에 있어서 힘든 부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적응은 했습니다. 다만 기업간 큰프로젝트에 투입되어 맡게될 업무들이 저에게 벅차다고 해야될까요?) 이런 부분에 대해 눈치도 보게 되구요. 지금 제가 있는 것이 맞는건가? 이런 식으로요.
신입 디자이너, 퍼블리셔의 업무 수준은 일반적으로 경력자분들이 보시기에 많이 부족하다고 느끼실거라 생각합니다.
계속 마음졸여 일을 하고 있는건 저 뿐만아니라 회사에게도 안 좋은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이런 상태에서 앞으로 어떻게 해야 될까요? 사수가 없는 이런 상황속에서 준비, 공부라던지 어떤식으로 어떻게 자기계발을 해야 될 지?
글이 너무 뒤죽박죽이네요
아무튼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ㅜ


 


이 게시물에 공감하십니까?
30명 이상의 회원님들께서 이 게시물에 공감하시면 제목에 아이콘이 표기됩니다.


사용자 의견입니다.
  6108순시리대통령        

초짜라면 당장 이직 하시고 경력이 조금이라도 있으시다면 부딪혀 보는 것도 좋습니다.

  default우빈이        

신입이라면 본인을 위해서 배울수있는 곳으로 이직하시길... 악조건의 시작은 악순환의 로테이션..

  defaultmagicism        

초반엔 사수없이 혼자 하기엔 너무 어렵습니다만
어느정도 성장 후엔 혼자서도 성장이 가능합니다.
다만 11월에 취업하셨다고 하니 난감한 상황이 많을 거라 생각되네요.
일반기업이 아니니 아마 현재 상황을 윗선에서도 알고 있을 거예요.
이런 상황을 관리자(사장님)와 논의해보시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표정선택


  코멘트
  의견등록

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
   저장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사이트 추천하기
고객센터 |  사이트 등록신청 |  이 사이트에 광고하기 |  개인정보취급방침 |  TOP
Copyright ⓒ DBCU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