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Menu

Main Menu

   질문 웹에이젼시 신입이 하는 일이 궁금합니다
default유하 , 등록일 : , 조회 : 3,009
안녕하세요, 학원 6개월 수료하고 입사 1달차 신입입니다.
포지션은 디자인+퍼블리싱으로 들어왔습니다.
회사 성격은 에이젼시 같긴 한데 현재 저는 회사 내부의 다른 디자인+퍼블리싱쪽을 맡고 있어서 외부 프로젝트 수행은 안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디자인은 어렵고 막막한 분야라, 경력을 쌓은 뒤 퍼블리싱쪽으로 나가고 싶어서 일단 두 가지 다 하는 곳으로 입사를 했는데요. 다니면서 점점 여기가 내가 가려던 길과 맞는 곳인가 하는 의문점과 많은 생각이 들어서 보통의 다른 웹에이젼시에서 신입은 어떤 일을 주로 맡아 하는지, 어느 정도의 양을 소화하는지 궁금해져서 글을 남깁니다!!!

지금 맡은 일이 일정이 빠듯하고 양이 많은데 하는 사람 수가 적어서 저를 신입으로 생각하지 않고 4~5년차 대하듯 대하고 일을 주셔서 너무 부담스럽고, 스스로 자신감도 점점 떨어집니다 ㅜㅜ
저는 보통의 신입들과 다를바 없는데 회사에서는 대표분이 너무 압박을 주고, 또 차근차근 물어볼 사수도 없어서 너무 막막합니다.
저보다 상사인 분이 다른 웹에이젼시는 신입에게 이렇게 일을 주지도 않고 기대도 안한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다른 웹에이젼시에 다시 도전하는게 나을지 하루에도 열번씩 고민을 합니다. 차근차근 성장해나가고 싶은데 여기선 그게 어려울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요..주변에 물어볼 데도 없고...

그래서 선배님들의 조언이나 의견이 필요합니다. ㅠㅠㅠㅠㅠ


 

* 서로를 배려하는 유익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에 공감하십니까?
30명 이상의 회원님들께서 이 게시물에 공감하시면 제목에 아이콘이 표기됩니다.


사용자 의견입니다.
  default노아.com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사수가 있어야 성장하는데 수월할것같네요

  default밍밍림        

웹에이젼시 다니고 있는 디자이너 입니다. 일단 글쓴님 회사가 신입이 일하기엔 적합해 보이지 않네요ㅠ 사수가 없으면 많이 힘들어요..거기다 회사쪽에선 신입이든 경력자든 항상 그 이상을 원하기 때문에 신입이라 해도 어느정도의 결과물을 뽑아주길 원하죠..

암텅 질문에 답하자면, 주로 배너작업 및 유지보수, 서브페이지 작업들 같은거 합니다. 메인은 실력이 좋으면 빨리 잡게 해주지만 실력이 계속 제자리라면..아무래도 잘하는 사람에게 맡기겠죠.

차근차근 성장해 나가고 싶으시면 사수 있는곳으로 가세요. 그래야 내가 느려서 못 쳐내도 사수가 도와줘요ㅠㅠ 또 저같은 경우엔 신입때 배너 엄청 만들었어요..하루에 10-20개씩 만들다 보면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러다 이벤트형식의 디자인도 해보고 하면서 천천히 늘리는게 좋은거 같아요.

유하님도 부디 잘 생각하고 선택하셔서 발전하는 웹디 되셨으면 하네요!

  표정선택


  코멘트
  의견등록

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
   저장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사이트 추천하기
고객센터 |  사이트 등록신청 |  이 사이트에 광고하기 |  개인정보취급방침 |  TOP
Copyright ⓒ DBCU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