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Menu

Main Menu

   질문 에이전시 운영 디자이너
default몬딩 , 등록일 : , 조회 : 2,397
안녕하세요. 웹 에이전시에 취업한 28살 신입 디자이너입니다.
저는 웹 에이전시에서 구축 디자인이 아닌 유지, 보수 업무를 하는 운영 디자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운영 업무가 향후 저의 커리어에 득이 될 지 실이 될 지 알지 못하겠어서 선배님들께 질문 드립니다.

제 업무는 고객사에서 요청하는 뉴스레터, 배너, 페이지 추가될 시 페이지 디자인 + 자잘한 디자인들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일을 시작한지는 약 2달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커리어를 위해 지금 하는 직장을 그만두고 새로운 곳에 입사지원을 하는게 맞을지 아니면 커리어를 쌓으면서 이직 준비를 하는게 나을지 잘모르겠습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여기서 경력을 쌓는게 좋을지...

학교에서부터 디자인 학원에 다니면서 구축 관련해서 준비를 했었고, 포트폴리오도 웹사이트 리디자인, 모바일 웹 리디자인, 앱 리디자인, 프로모션 디자인 등을 준비했었습니다. 그래서 구축 관련 업무를 하고 싶은데 잠시 미뤄놓고 운영 업무를 하면서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게 나을지 고민이 됩니다.

선배님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서로를 배려하는 유익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에 공감하십니까?
30명 이상의 회원님들께서 이 게시물에 공감하시면 제목에 아이콘이 표기됩니다.


사용자 의견입니다.
  default헤이즈디자인        

뉴스레터,배너등이 결코 자잘한 디자인이 아닙니다. 짧은 시간에 시선을 끌어야 하기 때문에 보다 더 신경을 써서 제작해야 하는 컨텐츠입니다. 그러한 감각들이 나중에 분명 도움이 되실겁니다. 에이전시에서 경험과 감각을 쌓으시고 나중에 이직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default겜하는언니        

경력이 정확히 어찌되는지 모르겠지만, 구축 관련 업무를 하고 싶다면 어느정도 업력이 있어야할듯하네요. 우선 운영업무 하시면서 1년은 기본적으로 채워야 다른데 가셔도 경력을 인정해주는 편이니 참고 1년은 지내보시면서 포폴을 좀 더 단단히 보충하시는게 어떨까싶어요.

  default노아.com        

음.. 업무나 조건이 맘에 안든다면 그만두는게 맞을텐데 그게 아니라면 1년 채우고 이직준비하는것도 나쁘지않아보이네요

  표정선택


  코멘트
  의견등록

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
   저장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고객센터 |  사이트 등록신청 |  이 사이트에 광고하기 |  개인정보취급방침 |  TOP
Copyright ⓒ DBCU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