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DBCUT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GIN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이전에 회원 가입한 휴대전화 번호로 인해 새로 가입(또는 소셜로그인 사용)한 회원의 휴대번호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동일인의 여러 아이디의 경우 하나를 제외하고 탈퇴하거나 고객센터에 삭제 요청하시면 다른 아이디가 삭제된 후 휴대번호 인증이 가능합니다.

  2. Q

    디비컷 홈페이지 리뉴얼 후 예전 포인트 등 회원 정보는 그대로 이용 가능한가요?

    네. 디비컷 오픈 초기부터 획득하신 포인트를 그대로 이전 했습니다. 포인트 경매 등을 통해 모두 회수할 계획입니다.

  3. Q

    이메일 등의 잘못된 정보를 입력해 아이디/비번 찾기가 불가능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에 요청 주시면 별도 본인 확인후 해당 정보를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