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kyung
  • LOVE&RESPECT
  • CHANGING AEKYUNG
  • REALIZING GLOBALIZATION

Sustainable
Love & Respect

Sustainable
Love & Respect

Sustainable
Love & Respect

  • Environmental
  • Social
  • Governance
Environmental
aekyung

2010년 5월 13일 애경산업은 편안한 가정생활과 사용이 편리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스마트그린 경영’을 선언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소비자들이 더욱 즐겁게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애경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누림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환경 친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똑똑한 경영’인 스마트그린 경영이념을 정립하였습니다.

‘스마트그린 경영’을 통해 소비자와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기업으로 거듭나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애경산업의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으로 자연스럽게 변화될 수 있도록 친화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aekyung
Social
aekyung

2010년 5월 13일 애경산업은 편안한 가정생활과 사용이 편리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스마트그린 경영’을 선언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소비자들이 더욱 즐겁게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애경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누림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환경 친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똑똑한 경영’인 스마트그린 경영이념을 정립하였습니다.

‘스마트그린 경영’을 통해 소비자와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기업으로 거듭나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애경산업의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으로 자연스럽게 변화될 수 있도록 친화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aekyung
Governance
aekyung

2010년 5월 13일 애경산업은 편안한 가정생활과 사용이 편리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스마트그린 경영’을 선언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소비자들이 더욱 즐겁게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애경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누림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환경 친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똑똑한 경영’인 스마트그린 경영이념을 정립하였습니다.

‘스마트그린 경영’을 통해 소비자와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기업으로 거듭나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애경산업의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으로 자연스럽게 변화될 수 있도록 친화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aekyung
aekyung
신상품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하드 제형이 메쉬 소재 필터 만나 리퀴드 형태로 변하는 파운데이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를 표현해 주는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HYPER MESH FOUNDATION)을 출시했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디테일한 피부 표현과 쿠션의 편의성이 더해진 새로운 형태의 메쉬 파운데이션으로 밀도 있는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사회공헌

애경 치유비, 세계 월경의 날 맞아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 생리대 기부

굿네이버스에 2억 7천만원 상당의 생리대 전달

‘사랑(愛)과 존경(敬)’의 기업 애경산업의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지난 24일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한 애경산업 본사에서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애경뉴스

애경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 섬유항균제 모델로 가수 ‘브라이언’ 발탁

깔끔하고 철저한 위생 관념을 가진 브라이언을 제품 모델로 발탁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섬유항균제’ 제품 모델로 가수 브라이언을 발탁하고, 브라이언과 함께한 섬유케어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랩신은 평소 깔끔하면서 완벽한 성향으로 철저한 위생 관념을 지니고 있는 브라이언의 이미지와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케어해 깨끗함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가치관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섬유항균제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