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LCK CL

Trust프로의식을 기반으로 선수와 팬, 구단 사이의 신뢰가 형성된 팀

Teamwork서로간의 화합을 통해 시너지를 내는 팀

Innovation스포츠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해 혁신을 거듭하는 팀

Trust프로의식을 기반으로 선수와 팬, 구단 사이의 ...

Teamwork서로간의 화합을 통해 시너지를 ...

Innovation스포츠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가치 ...

+VIEW MORE

“WHY NOT?! (SUPER DIVE Season2)”

한화생명e스포츠의 2024 시즌 새로운 슬로건인 ‘와이낫?! 슈퍼다이브 시즌2(WHY NOT?! SUPER DIVE Season2)’는 한화생명e스포츠의 기존 이미지를 깨트리고, ‘우리만의 방식으로 최고의 결과를 가져올 것’의 강한 의지를 담은 슬로건이다.

다시 한 번 더 제대로 결과를 증명할 수 있을 것이란 한화생명e스포츠의 의지를 담고자 ‘SUPER DIVE Season2’ 를 부제목으로 설정했다.

“SUPER DIVE”

한화생명e스포츠의 2023 시즌 새로운 슬로건인 '슈퍼다이브(SUPER DIVE)'는 '모두가 하나되어 우승으로 뛰어들겠다'라는 강한 의지 담아 개발됐다. 또한 우승 뿐만이 아니라 과감한 투자와 신선한 마케팅 등으로 한화생명e스포츠가 e스포츠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는 의미도 함께 담고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든 순간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을 추구하자는 브랜드 철학 'The Energetic Life'에 2023 시즌의 목표와 각오를 담은 '슈퍼다이브(SUPER DIVE)’를 활용해 2023 시즌 최고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BURST IT”

한화생명e스포츠의 2022 시즌 새로운 슬로건인 ‘버스트잇(Burst It)’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브랜드 철학인 ‘더 에너제틱 라이프(The Energetic Life)’ 아래, 2022년도 전도유망한 선수들의 꿈과 열정, 패기, 희망을 하나로 뭉쳐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폭발시키겠다는 의미를 담아 고안됐다.

모든 순간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을 추구하자는 브랜드 철학에 새롭게 구성된 선수들의 염원을 담은 신규 마케팅 슬로건 ‘버스트잇(Burst It)’을 활용해 2022 시즌을 열정적이면서도 힘찬 도전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The Energetic Life - Rush Together"

한화생명e스포츠의 브랜드 철학, ‘에너제틱 라이프(The Energetic Life)’는 모든 순간이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을 추구하고, e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삶을 선사하고자 하는 팀의 방향성을 담아 고안됐다.

2021년, 한화생명e스포츠는 ‘원 팀(One Team)’으로서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함께 질주하자는 의미를 가진 ‘러시투게더(Rush Together)’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The Energetic Life”

한화생명e스포츠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The Energetic Life(에너제틱 라이프)’는 모든 순간이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을 추구하는 한화생명e스포츠의 방향성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e스포츠를 즐기는 모두에게 에너지 넘치는 삶을 선사하고, 나아가 건강한 e스포츠 생태계를 조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가 추구하는 홀리스틱 웰니스(Holistic Wellness)를 주제로 ‘더 나은 삶’이라는 핵심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안됐다.

2018 Beautiful Game 캠페인

창단과 함께 시작된 캠페인으로 그 동안 비주류로 인식되던 e스포츠의 입지를 정통 스포츠에 버금가는 문화로 다질 수 있도록 영상 캠페인과 더불어 버스 초대 이벤트, 팬 페스트 등 진보된 팬 이벤트와 글로벌 챌린지 등의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뷰티풀 게임(Beautiful Game)”캠페인을 통해 우리 팀은 게임만 하는 구단이 아닌, 우리 삶에 함께하며 즐거움의 가치를 더하는 동반자로 한 걸음 내딛었습니다

한화그룹 소개

한화그룹 소개

1952년에 설립된 한화는 우주항공·방산, 에너지·소재, 금융, 건설·유통·서비스 등 균형 잡힌 사업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21년 기준으로 총 자산 규모 국내 재계 순위 7위, <포춘>지 선정 글로벌 500대 기업의 위상을 확립하였습니다. 한화의 계열사들은 건전한 재무구조를 기반으로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며 각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도약해 나갈 것입니다.

+VIEW MORE

한화생명 소개

한화생명 소개

한화생명은 1946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생명보험사로서 보험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며, 대한민국 경제 성장에 기여해왔습니다. 확고한 고객중심경영 철학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2021년기준 총자산 129조원을 돌파하는 등 국내를 대표하는 대형 생명보험사로서 견실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화생명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해외국가(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등)에 진출한 생명보험사로서 글로벌 금융사로 더 높이 도약하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Hanwha Life Esports - HLE

Hanwha Life Esports - HLE

우리의 엠블럼은 주황색 곡선과 그 아래 공방을 다투는 두 가지 색조의 회색 곡선들을 균형감 있게 배치하여, 각각 한화생명e스포츠의 핵심가치인 ‘신뢰’, ‘팀워크’ 그리고 ‘혁신’을 상징하며, 이는 팀원간의 신뢰와 협력을 강조하고 창조적인 경기를 하고자 하는 팀의 철학을 담아냈습니다.

+VIEW MORE

우리는 신뢰와 팀워크, 혁신에 기반을 둔 우리만의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그 동안 비주류로 인식되던 e스포츠를 정통 스포츠에 버금가는 문화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바람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PLAYER COACHING STAFF

Official Partners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8년 창단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팀입니다.
e스포츠를 활용하여 라이프플러스의 가치를 전하고,
디지털 세대로 대표되는 1020 세대의 일상 속의 열정과 영감을 부여하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8년 창단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팀입니다.
e스포츠를 활용하여 라이프플러스의 가치를 전하고,
디지털 세대로 대표되는 1020 세대의 일상 속의 열정과 영감을 부여하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