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이전
다음
이전
1 1
다음

비즈니스는
WE DISPLAY와 함께

95%

1일 이내 상담 답변률

90%

파트너 매칭률

쉐**

의류 매장을 리뉴얼하면서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인테리어를 하려고 했는데, 모르는 분야다 보니 어려운 점이 많았습니다. WE DISPLAY에서 다양한 디스플레이와 함께 콘텐츠 활용법까지 친절하게 상담을 받았고, 좋은 전문 업체까지 소개 받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경**축

신규 건축물에 초대형LED를 설치하기 위해 다양한 곳에 상담을 받았으나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저희에게는 최종Client의 요구사항도 만족시키면서 디스플레이 관련 부분을 기획부터 같이 해줄 업체가 필요했습니다. 저희에게 필요한 역량을 보유한 곳을 소개시켜 주셔서 프로젝트가 잘 진행 될 것 같습니다.

F**medi

디스플레이를 모르다보니 잘못 설치하여 비용과 시간을 날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대부분 단점은 잘 설명 안해주더라구요. 고민하다 WE DISPLAY를 통해 상담을 받았는데, 전화 상담 시 고객 입장에서 장단점을 잘 설명해주고 예산 내에서 적합한 솔루션과 업체를 추천해줘서 매우 큰 도움이 되었어요~

공**쇼핑

방송에 필요한 디스플레이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정보가 부족하였습니다. 그러다 WE DISPLAY를 통해 다양한 사례들을 볼 수 있고, 친절한 상담과 적절한 업체들을 연결 시켜 주셔서 업무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문의 사항이 있을 시 자주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금**터프라이즈

상담 게시글을 남긴 이후에 상담이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한 답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인상적이였고 별도로 요청드렸던 내용은 메일로 추가 자료를 보내주셔서 디자인 참고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전
다음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설치사례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 파트너스

DISPLAY가 필요한 순간

자주 묻는 질문

질문

WE DISPLAY는 어떤 곳인가요?

답변

당신의 비즈니스에 디스플레이가 필요한 순간, 처음 만나는 디스플레이그라운드 WE DISPLAY! WE DISPLAY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설치사례와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업체 정보, 차세대 디스플레이와 업계 동향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디스플레이 플랫폼입니다.

1. 디스플레이 설치사례 : 업종별, 기술별 다양한 디스플레이 설치사례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2. 전문 파트너스 : 신뢰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전문 업체를 한 곳에서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쉽고 빠른 견적 문의 : 마음에 드는 설치사례를 살펴보고 빠르게 견적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4. 뉴스캐스트 : 고객과 전문가 모두를 위해 디스플레이 업계 동향 정보를 제공합니다.

질문

견적 문의는 무엇이고 어떻게 진행되나요?

답변

견적문의는 디스플레이 설치사례를 기반으로 WE DISPLAY를 통해 파트너를 매칭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사이트 내의 [견적 상담] 버튼을 클릭하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WE DISPLAY에서는 1차 상담 및 파트너 매칭을 진행해 드리며, 미팅/계약/결제/설치 등의 단계는 고객-파트너간 별도 협의에 따라 진행하게 됩니다.

질문

기업이 아닌 개인도 견적 문의를 할 수 있나요?

답변

기업이 아닌 개인도 WE DISPLAY에 디스플레이 솔루션 견적 문의가 가능합니다.

질문

회원가입이 꼭 필요한가요?

답변

WE DISPLAY는 회원가입 없이도 디스플레이 설치 사례와 파트너스 정보 등 대부분의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질문

WE DISPLAY의 파트너스는 믿을만 한가요?

답변

WE DISPLAY의 파트너스는 탄탄한 업계 경력을 바탕으로 디스플레이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업체입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춰 기획부터 설치,유지보수까지 모든 과정의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파트너스]를 클릭하시면 각 파트너스의 정보를 상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