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추천업체 게시판 내 결과

  • 컨트롤에이는 2015년 7월 설립한 컨설팅/전략기획 중심의 온라인 서비스 및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입니다. 풍부한 프로젝트 경험을 가진 실무인력을 바탕으로 홈페이지 구축에서 모바일웹/앱개발, 온라인 마케팅 까지 고객의 요구에 맞는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멀티채널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한 UX/UI 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우리는 기업에서 추구하는 브랜딩을 이해하고 다양한 미디어와의 접점에서 사용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함께…


모바일 게시판 내 결과

  •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주)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가 Nikon 1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완료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니콘의 프리미엄 렌즈 교환식 카메라 Nikon 1 출시에 맞춰 여성유저 확보를 목표로 진행된 Nikon 1 프로젝트의 두 번째 단계로, Nikon 1 마이크로 웹사이트에 이어 Nikon 1 '사진본색'이라는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을 오픈했다. 단순한 제품소개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모바일기기의 특징을 백분 활용한 감성적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있다. …


오픈/리뉴얼 게시판 내 결과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554
어제
2,108
최대
6,487
전체
1,454,164
DBCUT
Copyright © DBCU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