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추천업체 게시판 내 결과

  • RAZZLER DESIGN LAB우리가 가진 무한한 능력을 경험해보세요.사용자 특성을 데이터 분석 기법으로 실질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OUR BUSINESS우리는 전문적인 기술로 고객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끕니다.01. PlanningIT CONSULTINGSERVICE PLANNINGCUSTOMER EXPERIENCEBRANDING DETAIL02. UX.UI DesignWEBSITEUX.UI RENEWALE-COMMERCEDESIGN GUIDE03. ExpertiseBRAND COMMUNICATIONBRANDED C…

  • 디아이커뮤니케이션즈고객의 비즈니스를 깊게 이해하며, 상상 속에만 있던 그림을 실제화합니다.Consulting / Planning / UIUX / Develop디아이커뮤니케이션즈는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시장과 트렌드를 분석하고, 서비스에 대한 Insight를 제시하는 UIUX 전문회사 입니다.APP / 포탈 / 반응형 웹 / 솔루션 / 서비스디아이커뮤니케이션즈는금융, 통신, 제조, 빅데이터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 난이도의 UIUX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디지털집현전 전국민 지식 플랫폼 UIUX하나은행 비대면…

  • 내가그린기린그림은 고객의E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DX통합 컨설팅 및 솔루션 제공 전문 업체입니다.고객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Online marketing & Consulting E-Branding및Creative전략수립, 최적의 효과에 도달할 수 있는Promotion전략수립 및 실행.E비즈니스 통합 솔루션 개발,UI컨설팅& GUI구축 개발 등 해당 영역별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수상 경력]2022 &AWARD 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 의료/건강 Grand Prix2022 &…

  • WE ARE SOIJEONG 좀 더 가깝게 만나고, 작은 것을 함께 나누고, 적음으로도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기업 문화적 통찰력을 통해 전략적 비전과 창의적 솔루션을 가지는 창조적인 기업 늘 더 좋은 것을 생각하는, 우리는 소이정입니다. 주식회사 소이정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 90번길 27 굿프라임2빌딩 505호  URL    http://soijeong.com  TEL    070-4476-6846  MAIL    admin@soijeong.com

  • GRIT은 창의적 UI&UX 전문 개발사로 삶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모였습니다. 우리는 기술이 세상을 이롭게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하나의 연합회사가 되었습니다. 2015년 그릿은 남들과 다른 가치라는 캐치프라이즈를 통해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남들과 다른가치의 디자인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프로젝트의 대한 그릿만의 다양한 시각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외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드렸습니다.아무도 시도하지 않는 새로운 길을 그릿은 두려워 하지 않고 그것을 탐색하고 분석하여 고객에게 전…

  • KACELAB은 기획 / 디자인 / 퍼블리싱 / 개발 분야 평균 업계 경력 15년의 경력자가 모여 만든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오랜 경력 속에서 프로젝트의 실패와 성공의 수많은 경험을 통해 정확한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고객의 비즈니스에 맞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Smartical, 디테일한 분석에서 도출 기초와 기본이 없는 스마트는 있을 수 없습니다. 수많은 프로젝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목적에 맞는 디테일한 분석을 통해 누군가가 모방하고 싶어하는 최상의 스마트한 프로젝트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 Fl…

  • 더웹스타일은 웹 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 & 웹디자인 & 웹표준코딩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우리는 기술을 통해 사람과 사람을 연결함으로써 보다 나은 세상을 꿈꿉니다. 우리는 고객의 감동을 창조합니다 우리는 디지털의 미래를 고민합니다 우리는 경험에 기반하여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 시킵니다 우리는 기술에 기반하여 업무효율 및 서비스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킵니다 ㈜더웹스타일 (thewebstyle) 대표자 : 신우석 설립일 : 2006년 10월 01일 직원수 : 38명 주소 : 서울특…

  • Who We Are 오투유엑스는 남다른 노하우와 열정을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한 새로운 창조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UX경험디자인 컨설팅그룹입니다. What We Provide 1. Concept Generation 컨셉 제작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UX컨셉을 제시하여, 차별화된 UX철학을 구축합니다. 2. UX Consulting 특화된 방법론의 UX 컨설팅 - UX분야의 각 전문가들이 문화/환경/사용자를 총체적으로 분석하여 사용자 중심의 새로운 방법론을 적용함으로써 기존 컨설팅과는 다른 실질적인 최적의 솔루…

  • “고객의 성공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2001년 08월 설립하여 2022년 현재 약 3,500여 개 이상 홈페이지를 제작 및 관리하고 있는 전문 웹 에이전시 입니다. 다년간의 Know How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성공이 기업의 성공이라는 일념 하에 항상 고객의 소리에 기울이고,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여 가장 이상적인 성공을 이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과 기업이 E-Business 분야의 선두 주자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전략 비즈니스 파트너 입니다. …

  • 뮤자인은 디자인과 기술로 세상을 더욱 크리에이티브하게 만드는 디지털아티스트컴퍼니 입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디자인하다" 우리의 바램은 작품 하나하나에 창조적이고 유니크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의 니즈에 따라 커스텀이 자유로우며 고도화된 기능을 자랑하는 뮤자인의 자체 솔루션 'W.Platform'을 경험해 보세요! W.Platform - 기술평가 T5등급 인증 https://musign.net/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732
어제
2,108
최대
6,487
전체
1,454,342
DBCUT
Copyright © DBCU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