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디자인 디렉토리 게시판 내 결과


모바일 게시판 내 결과

  • HELLO, CokePLAY! 코카-콜라의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즐겁게 포인트 적립하고 다양한 혜택을 만나자! 스토어, 모바일 자판기부터 신상 아이템이 가득한 포인트샵까지, CokePLAY 모바일 앱 리뉴얼 참여형 콘텐츠에서 디지털 커머스까지 플랫폼을 확장하는 모바일앱 리뉴얼 프로젝트. 참여형 콘텐츠(게임, 카메라, 비디오), 상품 구매를 통해 코크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된 포인트로 포인트샵 코-크 아이템으로 응모/교환까지 이어지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

  •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주)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가 Nikon 1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완료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니콘의 프리미엄 렌즈 교환식 카메라 Nikon 1 출시에 맞춰 여성유저 확보를 목표로 진행된 Nikon 1 프로젝트의 두 번째 단계로, Nikon 1 마이크로 웹사이트에 이어 Nikon 1 '사진본색'이라는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을 오픈했다. 단순한 제품소개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모바일기기의 특징을 백분 활용한 감성적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있다. …


오픈/리뉴얼 게시판 내 결과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680
어제
2,108
최대
6,487
전체
1,454,290
DBCUT
Copyright © DBCUT.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