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오픈/리뉴얼 게시판 내 결과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제이에이치컴 김재현 대표 입니다.[프로필]​- 수주자명 : 제이에이치컴 (어플랩&비앤비에서 투자에 의한 사명변경)​- 형태 (업체,팀,프리랜서) : 업체​- 주요 작업영역 : 안드로이드,아이폰,웹,게임등​1. 채팅, 메신져2. 블록체인,전자지갑,가상화폐, 거래소3. 각종 SI개발4. 가맹점, 쿠폰 서비스5. 소개팅, 미팅 서비스6. 기업용 어플리케이션 (ERP / 근태관리 / MRO)7. 쇼핑몰8. VR/AR / 메타버스9. 각종 게임 (고포류, 보드게임, 네트워크 게임, 모바일)10. 키오스크 관련 어플리케이션 (테이블오더…

  •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고용노동부 산하기관인 한국고용정보원의 의뢰를 받아 조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플랫폼(앱/웹)을 활용하여 클라우드 노동(IT, 디자인, 동영상 편집/제작, 번역 등)에 종사하고 있는 노동자들의 노동실태, 근로환경, 일거리확보 등과 관련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플랫폼노동자가 이슈가 되면서 각종 방안을 마련하고자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주변분께도 링크 공유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직종에 해당 시 상품권이 발송됩니다.(10월 말 발송) ① 웹/앱 개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파는 업체에 다니고 있는 소스조금 볼 줄 아는.. 회사의 유일한 디자이너입니다. 거의 영업직원들 이구요. 사장님이 갑작스럽게 제품들을 홈페이지에 놓고 쇼핑몰처럼 결제시스템을 붙여보는거에 꽂히셨는데... 기존 사이트는 그냥 xpressengine으로 제작된 일반 기업 홈페이지 입니다. 제작 불가능하면 외부에 맡기는 상/중/하로 비용이랑 알아보라고 하시는데.. 어디서부터 알아봐야 할지 잘 모르겠어서 남겨봅니다...

  • 안녕하세요. 여기에는 다양한 디자이너 선후배 님들이 계실것 같아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36살이고, 디자인 경력 8년차 입니다. 에이전시 경력은 없고, 모두 일반 IT기업의 인하우스 디자이너로만 일했고, 현직장에서 근무한지 어느덧 4년이 되었네요. 지금 다니는 곳은 사물인터넷을 주력으로 하는 개발기업이구요 그렇다보니 개발자 12명에 디자이너는 저 1명입니다. 주로 하는 업무가 국가연구과제나 사물인터넷 쪽이다보니 인쇄물 편집디자인부터 제품 3D목업디자인, 모바일앱, 웹까지 두서가 없을 정도에요. 퍼블리셔…

  • 개발과 디자인을 동시에 병행하는 잡커로써 한말씀 드리자면 어떤 디자인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전 두가지 다 하는 입장에서 두 직종을 다 대변할 수 있습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두가지 다 같이 PM급과 DM 급으로 했기에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개발자는 jquery 를 포함한 여러 공익을 위한 라이브러리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밥 벌어먹고 사는 어도비 개열의 프로그램도 개발자들의 작품들이죠. 근 10년간 인터넷이 발전하면서 개발자들의 공은 실로 어마어마합니다. 수많은 빅데이타를 처리할 수 있게 서버사이드 스크립트와 …

  • 회사에서 pc세팅을 전부 정품프로그램으로 구매해 세팅해줬는데요 - adobe시리즈 5.1~5.5 에다 window7입니다. 최신 프로그램에 윈도우7에다 전부 정품이라 사용하는 사람입장으론 대환영이긴한데요.. 문제는 pc가 좀 낡은 사양이라 이 프로그램들이 원활하게 돌아갈수 있는 환경의 pc로 교체하고싶어서 추천좀 받고싶어요~ 교체해 달라고하면 교체는 해주시는데 원하는 사양을 얘기 안하면 그냥 일반적인걸로 주시니까 - 아주 좋은걸로 바꾸면야 좋겠지만 너무 비싸면 아무래도 좀 그렇겠죠^^; 지금 쓰고 있는 사양도 속도나 이런저런면에 …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583
어제
2,108
최대
6,487
전체
1,454,193
DBCUT
Copyright © DBCUT.com All rights reserved.